이건 내 헥사 상태 (초기화권 받았음)



일단 자석펫은 5마리 맞춰놨고 야누스는 30 찍을거임

챌섭에서 20 강화권 캐와서 먹이려고 하는데 

야누스 몇렙 주차 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