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 다시풀면 되잖아 
7일 정지가지고 온갖 억울한척 하소연 다시 생각해보면 개웃기네 ㅋㅋ 
어차피 안접을꺼면서 다시 풀생각을 해야지 
다른벤 가도 니편 들어줄꺼라고 생각했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