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미트라 안갈생각이라
선택지가 일반엠블 아님 블랙보존데

미라클기준 레전기대값 11억이고
경매장에 아무 칠흑 레전-깡통 차액 23억정도던데

이럼 당장 급한거아니면 레잠 칠흑에발라서 파는게 무조건 나은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