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76에 하진힐까지 해서 사파이어입니다.
오늘부터 사냥은 주말에 사냥이벤트 물자보급 50번만 털어주는 느낌만 할건데

285가능할까요?

mvp는 없고 일퀘+몬파2번+에던 1단계는 계속 한다는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