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렌뚜기가 너무 사기였고

메이플이.이정돈가? 했는데

이미 신창섭체제로 확실히 변모해서
그냥 게임체급이 올라간듯

레테가 그렇게 잘나온 직업은 아니라보는데

챌섭 + 신직업 효과 지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