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12
조회: 351
추천: 1
레테 안맞는다고 했다가 참교육 당함와이프는게임 안해서 와이프 명의로 챌섭 보마 만들고 달렸는데 그냥 레테가 선녀였네 아무리 챌섭 야누스도 주고 보마가 사냥 좋아도 그 뭐랄까 편안함 차이가 비교 불가 보스도 연어 찍먹이라 진힐라까지밖에 안해봄 보마 타격감 좋음 -> 근데 보스 못깸 레테 뭐하는지 모르겠음 -> 근데 보스 깸 레테 열심히 키울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아즈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