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는게임 안해서
와이프 명의로 챌섭 보마 만들고 달렸는데

그냥 레테가 선녀였네

아무리 챌섭 야누스도 주고 보마가 사냥 좋아도
그 뭐랄까 편안함 차이가 비교 불가

보스도 연어 찍먹이라 진힐라까지밖에 안해봄

보마 타격감 좋음 -> 근데 보스 못깸
레테 뭐하는지 모르겠음 -> 근데 보스 깸

레테 열심히 키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