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눈금 보스들 20분 패치받아서 최소컷하기 힘들다고 들었는데 그냥 이번주는 패스하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을까요?

화요일 휴무라 각 보이면 트라이해볼까 했는데 들리는 소문으로는 뭔가 20분 패치로 더 빡세졌다는 얘기가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