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해서 앞으로 푹먹할 유저임 챌섭에 5석펫도 박음 이미 5만점 찍음

원래 데슬 본캐하려고 키우고있는데 아무리 봐도 너무 맘에 안 들어서 직변 마려움

그래서 걍 이거 링크 3랩이랑 유챔만 하고 유기하고,

이후에 하버부스터 주는걸로 본섭에서 깡으로 황제 육성 하려는데 못할 건 없지?

챌섭이 당연히 훨 좋긴 하겠는데 그 혜택때문에 겨울까지 기다리는 건 좀 수지타산이 안 맞는 것 같아서..

조언좀 주셈 형님들  곱게 겨울까지 기다리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