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50
조회: 373
추천: 0
예전에는 페어리하트를 너무 안뿌려서 문제였는데요즘은 또 페어리하트 너무 많이뿌리네
저번 하버때 준 페어리하트도 쓸 데 없어서 285작 언젠가 할거같은놈에 줬는데 이번에는 챌섭에서 1개 + 3주차에 페어리하트 하나 더줌 플라즈마 하트 챌섭 말고 더 이상 발라줄 일 없는 사람은 챌섭 플라즈마 하트 강화하다가 터지면 걍 페어리하트에 강화모듈 바르고 복구해도 될 듯? 10억 아낀다 생각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