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8
조회: 703
추천: 0
1주차 챌섭 후기![]() ![]() 1주차에 레전 결계라니!!!! + 추가로 조금 적으면 챌섭 코인샵으로 직작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함 장신구들 전부 유닠 15퍼 윗잠 사와서 17성 주문서 3장 다 사서 바르고 나머지는 직작으로 5억?이면 17성 무난하게 달림 작도 놀긍떡작 에디는 레어 공마1줄 추옵은 적당히 100~110급정도 이거 하는데 100억도 안썼는데 보조 직작한다고 200억정도 썼네...흠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