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1
조회: 254
추천: 0
이번 챌섭 와헌키우고 적잖이 충격받음사실 렌이 비쥬얼적으로 인기가 많고 와헌이 재규어 타고 다녀서 그렇지, 둘이 코디 떼고 성능만 보면 와헌이 압승인거 같음.
구조도 렌급으로 단순한데, 딜 넣기도 더 편하고 2초뚝 + 리레4렙 이라는 족쇄 달고도 렌보다 더 쌘게 느껴짐. 이거 본캐로 키우는 사람은 5초뚝에 리레5렙인건데 얼마나 좋은 직업을 키우고 있었던거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