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으로 하는중인데
숙련자가 아니라 그런가 역시 저배율은 힘든......

하드윌 109퍼이고 담주 노블 들어와야 115정도
노진힐 132퍼이고 담주 노블 들어와야 132정도
템버닝 들어오면 조금 더 오르긴 할듯

하드윌 3패 32퍼 정도 남으면 타임오버
노진힐은 11분 57퍼가 최대

걍 담 초기화까지 버리고 스펙업해서 좀 더 고배율로 편하게 칠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