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8
조회: 92
추천: 0
윌 연습하다 접었던 나에겐 윌부터 벽이다렌으로 하는중인데 숙련자가 아니라 그런가 역시 저배율은 힘든...... 하드윌 109퍼이고 담주 노블 들어와야 115정도 노진힐 132퍼이고 담주 노블 들어와야 132정도 템버닝 들어오면 조금 더 오르긴 할듯 하드윌 3패 32퍼 정도 남으면 타임오버 노진힐은 11분 57퍼가 최대 걍 담 초기화까지 버리고 스펙업해서 좀 더 고배율로 편하게 칠깜.......
심심해서 와봤는데 인장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