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20분 패치로 최소컷치는게 편해져서

하드대적자 , 하드카링 , 익스세렌 원래 2인으로 널널컷으로 가다가

3개 1시간도 안걸려서 독립선언했는대

같이가는 깐부는 솔플이 안된다내...

소울마스터인대 이렇게 약했나?

나보다 환산 2500 높은대

주에 결정만 20억씩 차이나니까 어쩔 수 없이 같이 못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