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또 페어리하트 너무 많이뿌리네
저번 하버때 준 페어리하트도 쓸 데 없어서 285작 언젠가 할거같은놈에 줬는데
이번에는 챌섭에서 1개 + 3주차에 페어리하트 하나 더줌

플라즈마 하트 챌섭 말고 더 이상 발라줄 일 없는 사람은
챌섭 플라즈마 하트 강화하다가 터지면 걍 페어리하트에 강화모듈 바르고 복구해도 될 듯?
10억 아낀다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