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56
조회: 140
추천: 0
메짱형들 도와줘 일생일대의 고민이야이번에 복귀해서 앞으로 푹먹할 유저임 챌섭에 5석펫도 박음 이미 5만점 찍음
원래 데슬 본캐하려고 키우고있는데 아무리 봐도 너무 맘에 안 들어서 직변 마려움 그래서 걍 이거 링크 3랩이랑 유챔만 하고 유기하고, 이후에 하버부스터 주는걸로 본섭에서 깡으로 황제 육성 하려는데 못할 건 없지? 챌섭이 당연히 훨 좋긴 하겠는데 그 혜택때문에 겨울까지 기다리는 건 좀 수지타산이 안 맞는 것 같아서.. 조언좀 주셈 형님들 곱게 겨울까지 기다리는게 맞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