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버닝 저거 어차피 쭉쭉 잡아도 중간중간 걸린다며

남들 여명이니 미트라 보조니 하는 바로 지금이 기회아님?

챌섭이라도 아케인 완성된거 지금 미리 사놓으면 좋지않을까
ㅈㄴ싸다면 굳이 안살이유도 없을거같고

여명은 그냥 17유니크 직작이나 좀 해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