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크랑 듄켈 하면서 느낀건데 유틸둘둘 캐릭으로 하다가
조작감 뻑뻑하고 무적기 하나인 제논으로 하니까 진짜 개많이 뒤짐.. 내가 잘하는게 아니라 내 유틸이 잘하는 거였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