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타고 스킬 쓰면 모션이 저 팔 휘적이는 것 밖에 없어서
보스전 가면 내가 속사기를 쓰고있는지 구분이 잘 안됨

그래서 저 총 들고있는 모션으로 크게 보면 구분 잘 되고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