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펫 왜 방학때 안주냐고 할때 야누스30 투하

다음에 이런 상황일때
챌섭전에도 열심히하면 챌섭을 더 편하게 할수 있다는 인식 + 뭔지 몰라도 예상못한거 하나 더 얹어주겠지
난 물론 6석맞추느라 이번에 예상못한 300억 깨졌지만 너무 편해서 아깝다는 생각도 안들더라... 믿습니다 신창섭

그래서 드래곤아일랜드는 언제 없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