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숍이 너무 좋아서 버닝서버 열릴때마다 비숍 했었는데
오랜만에 해보려니 뭐가 너무 많이 바꼈더라구요

챌섭은 비숍 힘들다는 얘기가 있던데
친구랑 2인으로 보스할거고 과금 많이 안하면
비숍+레테 조합은 힘들까요??
차라리 딜러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