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42
조회: 171
추천: 0
메린이 챌섭 스펙업 어떤거 하는게 나을까요?이번에 다시 복귀한 메린이 인데 본캐로 키울 예정이고, 1차 목표는 첫주차 검밑솔+노세렌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현재도 최소컷으로 어느정도 비율이 나오긴 하는데 20분 내내 패는거보다 어느정도 딜찍을 선호해서 스펙업을 더 하고자 합니다. 최종 목표는 노말 흉성까지는 해보고 싶습니다. 챌섭에서 아래까지 맞춰놓은 상태 입니다. 엠블럼은 사파이어 찍고 미트라 노작사서 레잠 유잠 바를 생각인데 현재 예산 100~150억 정도 남아 있는데 예산 안에서 어떤 스펙업을 하는게 좋을까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