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시 복귀한 메린이 인데

본캐로 키울 예정이고, 1차 목표는 첫주차 검밑솔+노세렌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현재도 최소컷으로 어느정도 비율이 나오긴 하는데 20분 내내 패는거보다 어느정도 딜찍을 선호해서 스펙업을 더 하고자 합니다.
최종 목표는 노말 흉성까지는 해보고 싶습니다.

챌섭에서 아래까지 맞춰놓은 상태 입니다.
엠블럼은 사파이어 찍고 미트라 노작사서 레잠 유잠 바를 생각인데
현재 예산 100~150억 정도 남아 있는데 예산 안에서 어떤 스펙업을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