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46
조회: 155
추천: 0
이번 챌섭 좋은게작년엔 렌으로 본캐 바꿀생각으로 키웠는데도
챌섭 ㅄ 아이템에 돈쓰기 싫어서 이악물고 템세팅 대충하고 30분보스 꽉꽉 채워깨고 리프열리자마자 본섭가서 템샀는데 이번 챌섭은 템값 비싸더라도 쓸만한템 사서 20분보스 스무스하게 잡아버리고 야누스30렙줘서 사냥도 편하고 280버닝이라 레벨업도 쑥쑥되니까 아주 재미쒀
인생은 고통이야 몰랐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