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산 굿즈 아직까지 못받고 상담연락도 안보고 문의해도 답변없었음
네이버에 직접 문의때려서 받은 연락이 5월말~6월초에 보내준다고 받았는데 7월이 다되가도 안보내길래
소보원찌른다하니까 반년넘게 연락 안닿은게 바로 닿음

+취소나 환불 원한거아님 굿즈 계속 기다리다가 약속한 6월초 지나도 안보내길래 찌른다하니까  취소해준다고 답변옴
걍 기다린청년 되어서 당근이나 번장에서 구하기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