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2
조회: 10,256
추천: 27
소보원 성능 겁나좋네![]() ![]() ![]() 작년에 산 굿즈 아직까지 못받고 상담연락도 안보고 문의해도 답변없었음 네이버에 직접 문의때려서 받은 연락이 5월말~6월초에 보내준다고 받았는데 7월이 다되가도 안보내길래 소보원찌른다하니까 반년넘게 연락 안닿은게 바로 닿음 +취소나 환불 원한거아님 굿즈 계속 기다리다가 약속한 6월초 지나도 안보내길래 찌른다하니까 취소해준다고 답변옴 걍 기다린청년 되어서 당근이나 번장에서 구하기로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