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5
조회: 265
추천: 0
검밑 제일 불쾌한 두마리 챌섭 풀벞받고 치는팁![]() 도원경 보내고 딱 저렇게 잡으면 3만 찍히고 사파기준 3500찍힘 템셋은 3여명 7보장 가엔링 데브 트왈마만 17성에 15퍼 에디마 10 외 기본 보장 보조 보보방 에디 마6퍼 진힐 포뻥 130기준인데도 5분남기고 잘잡힘 심지어 재사용 어빌 없는 레테 기준 다들 에메 보내고 풀버프로 하루윌슬 잡자
EXP
4,468
(17%)
/ 4,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ive1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