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2여명보장에 3에5앱으로 환산 7~8만에서 올라가는중이였는데 22성 44퍼급 칠흑 가격은 전이랑 거의 비슷함 근데 낀 여명보장은 거의 50퍼 올랐음;; 창뱃 언컨은 50억 내려왔고 에테 싸진것도 한목하고 미트라노작은 ㅈㄴ비싼거맞는데 깡통30이나 51미트라는 오히려 뽀록매물 풀리면서 가격 점점 내려가는중 550~600 사이 정도 미라클오면 더 떨어질수도있고
데티해방이 먼 얘기가 아니라 가시권에 들어오니까 겜이 더 재밌어지는듯 이또한 신창섭의 은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