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8
조회: 304
추천: 0
지금 7~8만급에서 데티해방 올리기 개꿀인거같은데??![]() 내가 22여명보장에 3에5앱으로 환산 7~8만에서 올라가는중이였는데 22성 44퍼급 칠흑 가격은 전이랑 거의 비슷함 근데 낀 여명보장은 거의 50퍼 올랐음;; 창뱃 언컨은 50억 내려왔고 에테 싸진것도 한목하고 미트라노작은 ㅈㄴ비싼거맞는데 깡통30이나 51미트라는 오히려 뽀록매물 풀리면서 가격 점점 내려가는중 550~600 사이 정도 미라클오면 더 떨어질수도있고 데티해방이 먼 얘기가 아니라 가시권에 들어오니까 겜이 더 재밌어지는듯 이또한 신창섭의 은혜겠지요…
EXP
1,956
(78%)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화이트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