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10
조회: 135
추천: 0
근데 기분 탓이 아니고 법사템에 공퍼/그 외템에 마력퍼 잘 붙는 것 같음팬텀 제네무기 큐브 수백개 돌림 => 아직도 보공%와 공%로 이뤄진 3줄을 못봄
레테 : 보보공/보공공 현재까지 2번 봄(100억도 안 씀) 레테 외 직업 : 마력 30%/보보마/보마마 잘 나옴 도데체 나에게 왜 그러는거여 슬프고, 괴롭고, 화나는 일이 있거나 아니면... 하시는 일이 잘 안되시나요? 제가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힘드시다면 제가 응원하고 더 잘되라고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이번엔 더 잘 될거에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