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 또 안되네
불편은 계속 초래하면서 대체 왜 보상은 없는거임?
화 안 났다 wwe처럼 장난치니까 진짜 장난인줄 아나보네
나도 초반엔 보상따윈 필요없다 장난쳤는데 안 그럴게요
시발 존나 불편하다고요 디렉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