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넘 비싸서 거품빠지고 사야지
란 마인드였는데 계속오르네
지금이라도 사야하나 ㅋㅋ
라고할때만 반복중....
아니면 아예 기다렸다가 슈챌 인999끝나고 던지는거 살까
목표는 하드메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