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2가 밑에있긴한데 헥사2 열려면 기운10개를 한번에 모아야되잖아요 근데 저거 효율대로 마코7렙찍으면 기운다써서 나중에 헥사2 차례와도 못열거같은데 그냥 지금 헥사2뚫어도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