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타+미라클 일듯
7월초에 해방되는거 감안하면 무조껀 해방무기 에디에서 메소소각 원할거임 미라클 한달이내로 해야하긴하는데 걍 이번주가 무조껀 적기임 그 다음엔 대적자큐브 열리거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