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28
조회: 147
추천: 0
늦은 디어마이 히어로 후기토욜 8시 황금시간대에 롯백에 있는 롯데시네마 예매함
한 5분 일찍들어갔는데 4관 내부에 아무도 없고 나랑 여자친구 둘만 덩그러니 있었음ㅋㅋ 시작할때쯤 되니 뒤에 메붕이 청년 한분 오심 내심 메이플하시는지 어디섭인지 물어보고 스몰토크 하고싶었는데 영화 즐기는데 방해될까바 참았음 암튼 셋이서 영화 관람했는데 러닝타임이 짧은게 너무너무 아쉬울정도로 재밌긴했음 특히 액션씬이 야무지기도 하고 브금 들으니까 엄청 웅장하고 리멘 사냥할때 개 ㅄ같았던 에센시온?트렌센시온? 뭐 이런것들이 애니로보니까 진짜 무섭고 개쎄보임 거인의 심장도 엄청 웅장하고 어웨이크 유입 메붕이 이떄까지 스토리에 관심 1도없었는데 오늘부터 스토리좀 파볼예정임 엘베타고 내려오면서 메이플월드를 위하여!! 외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