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42
조회: 135
추천: 0
만약 과거로 돌아간다면 이렇게 세팅할 듯장신구 3부위는 유15퍼 5부위는 유에 달린거 사서 직작했을 듯
에디 에픽 9부위 맞춰야하는데 에디 에잠이 너무 부족하다 엠블도 맞춰야 하는데 억까당하면..30억 첨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알려주는 사람도 없어서 다시 팔수도 없고 직작도 무섭다... 걍 본캐나 정직하게 키우고 싶다 챌섭 같은거 너무 피곤해..ㅠ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