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 3부위는 유15퍼 5부위는 유에 달린거 사서 직작했을 듯
에디 에픽 9부위 맞춰야하는데 에디 에잠이 너무 부족하다 엠블도 맞춰야 하는데 억까당하면..30억
첨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알려주는 사람도 없어서 다시 팔수도 없고 직작도 무섭다...

걍 본캐나 정직하게 키우고 싶다 챌섭 같은거 너무 피곤해..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