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그래도 한번씩 야누스 깔라고 뺑뻉이라도 하니까
별 생각 없었는데 이제 15분마다 하려니까 너무 귀찮음
심지어 다른거 보면서 딸깍딸깍하다보니까 룬 뜬지 모를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