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레테로 메이린 110% 빡셈?

제네해방하고 잠재 개망하면 저렇게될것같은데

7/2 슈챌 선착순 달리기 할것같아서 걱정임..

한번에 깰수 있을까? 연모로할거라 풀도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