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점프”

6차 찍고 좀 부드럽긴 한데 그래도 좀 뻣뻣한 느낌이 든다 ㅠ

키다운으로 더블 점프 안되는것도 좀 답답하고ㅋㅋㅋㅋ


렌은 뉴비 GOAT가 맞다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