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힐라 배율 130퍼 6시간 트라이함 조그튼거 

진짜 카데나 아니였으면 무조건 2트 내로 깨는데 

이 날파리 새끼 혼자 날라다니가 게속 뒤짐
글타고 평딜 포기도 못 함 평딜 비중이 상당히 높은거 같음 개슈발 내가 왜 이걸 쳐 골랐을까 

숙련도 쌓다가 꼬접 마려울거 같은데 
어빌 재사용 쓰다가 빡쳐서 5만원어치 서큘사서 보공 다시 뽑고 클함 못 하면 보공이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