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컬러감

길게 말해봤자 같은말이니 그냥
나이트모드(다크모드) 있으면 좋을듯







2. 미리보기


이건 먼저 칭찬할점은
기존에 펫온오프가 없었음 캐시샵마냥 근데 펫온오프생겼고
넓어졌고 배경도 캐샵쳐럼 변경가능


근데, 문제점이뭐냐?
-> 사진 중앙하단보면 포즈를 정해서 볼 수 있음 ㅇㅋ 있으면 뭐 쓸땐쓸듯 근데

캐샵기능을 그대로 가져올거면 가져와야지
직접 이동하고 이런걸못함 (=방향키못씀)

이거좀 답답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