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매장 켠채로 아무것도 건드리지 말고 I키를 눌러보세요 > 아이템창이 열림
2. 경매장 켠채로 경매장 UI를 왼클릭 하고 I 키를 눌러보세요 > 아이템창이 안열어짐
3. 경매장 바깥쪽 맵부분을 누르고 I 키를 눌러보세요 > 아이템창이 열림 


판매 슬롯에 템 올리다가 실수로 경매장 UI 클릭 하는 순간 마우스로만 해결해야됨 

근데 여기서 만약에 인벤창이 경매장 창 뒤로 겹쳐서 숨어버렸다? 
다시 띄우려고 I키 막 누르는데 먹통이라 안 켜짐 
허둥지둥 대다가 ESC 누르는 경우가 생긴다? 경매장이 아이템창보다 먼저 꺼짐

이거 UI 우선순위 왜 안먹인거임? 경매장 처음이라 사용하다가 한번씩 겪을거같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