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34
조회: 240
추천: 0
아 이거 경매장 왜 개빡치는지 알겠다1. 경매장 켠채로 아무것도 건드리지 말고 I키를 눌러보세요 > 아이템창이 열림
2. 경매장 켠채로 경매장 UI를 왼클릭 하고 I 키를 눌러보세요 > 아이템창이 안열어짐 3. 경매장 바깥쪽 맵부분을 누르고 I 키를 눌러보세요 > 아이템창이 열림 판매 슬롯에 템 올리다가 실수로 경매장 UI 클릭 하는 순간 마우스로만 해결해야됨 근데 여기서 만약에 인벤창이 경매장 창 뒤로 겹쳐서 숨어버렸다? 다시 띄우려고 I키 막 누르는데 먹통이라 안 켜짐 허둥지둥 대다가 ESC 누르는 경우가 생긴다? 경매장이 아이템창보다 먼저 꺼짐 이거 UI 우선순위 왜 안먹인거임? 경매장 처음이라 사용하다가 한번씩 겪을거같은데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