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때 접고 이번에 복귀했는데 리부트는 아예 다 죽여놨던데
그 당시 이유가 뭐였음? 본섭 유저들의 교불템으로 인한 박탈감? 아니면 민심 돌리기용 마녀사냥? 주변 지인들한테 물어봐도 대답이 다 달라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