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해줘야 하는 거 아님?

그냥 습관적으로 50퍼 방지 뜨는 상품은 대충 안보고 꾹 눌러서 감으로 등록했는데 등록 안되고 50퍼 뜨면 그때 확인하는 사람도 있을 텐데

어차피 내가 실수해도 50퍼 뜨니까

근데 지금 50퍼 경고문도 안뜬다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