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버닝 레테 말고  다른거키운사라믄 레테200찍고 얼티링끼고 카벨룸잡는거까진 알겠는데 뚱성비가 챌섭에서 안먹어지잖아요 그럼 리프될때까지 기다렸다가 본섭넘어가서 하나요 ? 아니면 테라버닝으로 200찍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