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05
조회: 199
추천: 0
나 이번 챌섭 제논 키우는데2포톤이 왜 어렵다는 거지?? 유튜브 보면 3초뚝은 써야 한다는데 30초 엄청 널널한데 왜 그러는 거지? 이러고 있었음...
저 10추글 보고 다시 스킬 설명 읽어보니 우클릭 커스텀 커맨드 해둬야 더 쎄지고 15초 된다는 거임 지금까지 실수 없이 치는데도 왜 배율대로 안 나오는 것 같지 하던 건 대체...
EXP
605
(5%)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rcadi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