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24
조회: 276
추천: 0
뉴비아크 카이 트라이 2시간쨰겁나 숨막힌다 이거에요 1페이즈 겨우 숙련했더니 2페에서 우수수 죽고 브레이크인지뭔지 그것도 전혀 못 깨고 있음 참고로 1400만 아크라는 거임 비석플도 계속 하고 있는데 애매하게 극딜쿨탐 돌기 직전에 죽고 이런 경우가 많음
EXP
33
(3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드쿼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