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26
조회: 414
추천: 0
검마랑 세렌에 벽느꼈어![]() 본캐 전투력 1억초반 렌 유저인데 이번 챌섭에 제로 재밌어보여서 했다가 하루하루 후회중이야 하루종일 스킬창만 보면서 게임하고 검마한테 하루종일 발차기맞고 세렌한테 하루종일 찔리니까 현타온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