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 미트라 마도서 루컨마 마깃안 몽벨 끼고 있는데 나머지 2부위 뭐로 채우는 게 좋을까???
160제 17성 있어서 고근 박고 거공 커포 중에 고민 중인데   이벤링+커포 보다는 거공+에스텔라가 나을 거 같긴 한데 3여명도 괜찮나?
님들이라면 어케할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