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44
조회: 340
추천: 0
7칠흑까지 할 건데 뭐 끼지?지금 챌섭 미트라 마도서 루컨마 마깃안 몽벨 끼고 있는데 나머지 2부위 뭐로 채우는 게 좋을까???
160제 17성 있어서 고근 박고 거공 커포 중에 고민 중인데 이벤링+커포 보다는 거공+에스텔라가 나을 거 같긴 한데 3여명도 괜찮나? 님들이라면 어케할 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