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47
조회: 243
추천: 0
보엠 에디에픽은 별론가요?챌섭 챌린저까지가 목표인데
보통 헥환5만정도면 레유 쓰더라구요 유닠 한줄9퍼면 그냥 에디에픽 6퍼 쓰면서 브론즈 큐브 박치기 해도 되지않을까 싶은데 어떨까요? 미라클껴도 에픽에서 유닠한줄가는데 거의 30억이라;; 싼마이로 에디에픽 쓰다가 10주차 넘어가고 보엠거품 빠지면 사먹던지 하는게 나아보여서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