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3
조회: 172
추천: 0
메린이 환산주스텟 사용할때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이번에 챌섭 유입으로 들어온 메린이 입니다
지인들 도움으로 환산주스텟 사이트를 알게되고 이용하며 스펙업 중인데 아래 사진 부분이 조금 이해가 안되어 질문드립니다! ![]() 환산그래프는 수치당 최종뎀 증가율을 스펙효율은 스펙별 효율 이라 확인하였는데 첫번째 그래프대로 보면 1. 현재 방무, 주스텟, 공마는 높고 2. 크뎀, 공마퍼, 보공은 낮아서 -> 크뎀, 공마퍼, 보공을 올릴 필요가 있고 두번째 막대 그래프는 많이 이해가 안되어서 빨간색 막대 내에 있는게 효율 적당한거고 막대 왼쪽은 효율 안좋아서 안하는게 좋고 오른쪽으로 넘어가면 효율이 좋은건가요..? 한번만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