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00
조회: 720
추천: 0
다들 에테리온아티팩트 활성화 순서 어케 할 생각??1주차 : 몬스터파크
2주차 : 에픽던전 4주차 : 트레져헌터 6주차 : 사냥 솔에르다 8주차 : 일일 퀘스트 10주차 : 보스 솔에르다 이 순서로 열까 하는데 어떰? 사냥은 6주차 (6차스킬업뎃) 부터 열심히할거같아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벤접